ESG 총평
- 동사는 2021년부터 ‘2030 지속가능경영 선언’ 아래, 신제품 100%에 환경/사회 친화적 속성 구현, 국내외 생산 현장에서의 RE100 달성, 친환경 소재 도입 및 플라스틱 포장재 재활용 등의내용을 담은 5대 약속을 공개하며 고객 및 사회와의 동행, 자연환경과의 공존 가치를 확보하고 사업 밸류체인 내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조화로운 성장과 전사 지속가능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 지속 중. 향후 ESG 효익 창출과 가치 소구를 통한 장기 브랜드 이미지, 전사 성장성 강화 전망
환경(E)
-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글로벌 RE100 가입, 2030년까지 국내외 전 생산 사업장 RE100 달성 및 국내 물류 차량 100% 친환경차 전환 선언(2020년 기준 전체 전기 사용량의 5%를 재생에너지로 대체). 또한 지속가능 종이 포장재 채택에 따른 신제품 지속가능성 강화, 기존 플라스틱 포장재 30% 수준 재활용/바이오 플라스틱 사용, 리필 스테이션 운영, Metal-free pump 적용으로 재활용성 강화된 용기 적용,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 등을 통해 제품 생산과 소비 전 과정에 있어 환경 친화적 속성 구현, 제품 사이클의 지속가능성 강화 기대
http://vip.mk.co.kr/news/view/21/5/123837.html
energy 2021-10-01
우리는 당신의 생각과 업무를 돕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.